교회소개

예수께서 모든 도시와 마을에 두루다니사 그들의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복음을 전파하시며 모든 병과 약한 것을 고치시니라 -마태복음 9장 35절

교회비젼

마지막 때에 성령이 임하면 아이들이 예언을 하고 젊은이들이 환상을 보고 아비들이 꿈을 꾸게 된다고 성경은 말합니다.
마지막 때에 비전은 교회를 통해서 옵니다. ”교회의 비전이 나의 비전이 된 사람이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그래야 만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 하나님께서 첨단중앙교회에 마태복음9장 35절 - 38절을 통해 4대 비전과 목표 그리고 제자 훈련의 사명을 주셨습니다. 첨단중앙교회와 배출된 다음 세대들은 한국을 살리고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여 비전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예수님이 제자들을 훈련시켜 파송 하셨듯이 우리도 예수님 닯은 제자들을 양육하여 이 땅에 주님의 비전을 펼쳐 가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첨단중앙교회는 앞으로 여러 영적 훈련과 제자훈련을 통해 교회 본질과 사도적 소명을 일깨워 초대교회를 이루고 그리스도의 사역을 수행해 갈 것입니다. 주님이 오시는 그 날까지 하나님의 나라를 힘있게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

첨단중앙교회가 창립할 때부터 품었던 VISION

선교명령을 수행하는 교회
광주에서 선교를 제일 많이 하는 교회
첨단중앙교회는 세계선교와 국내선교 그리고 첨단지역사회의 제반 필요를 긴밀하게 채우고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그리스도 모범을 보일 것입니다.
① 120개처 선교
② 12명 선교사 파송
③ 12개 전도단
평신도를 깨우는 교회
광주에서 평신도 사역자를 가장 많이 배출하는 교회
첨단중앙교회는 제자훈련을 통해 평신도를 일깨워 그리스도의 사역을 계승하는 진정한 동역자로 세우는 교회를 지향할 것입니다.
① 300가정교회
② 1200사역자 배출
가정을 치료하는 교회
광주에서 모든 성도 가정을 천국의 모형으로 가장 많이 세우는 교회
첨단중앙교회는 끊임없는 말씀을 통해 가정의 치료와 화목 그리고 평화를 진정한 사도적 소명을 완수하는 교회를 지향할 것입니다.
① 치수 사역자 양성
② 독거노인 및 불우 청소년 상담 및 지원
다음 세대를 책임지는 교회
광주에서 예수님 닮은 인재를 가장 많이 배출하는 교회
첨단 중앙교회는 주님의 자녀들을 말씀과 기도로 양육하여 미래 사회의 주인공으로 세상과 교회에 파송할 것입니다.
① 목회자 및 선교사 양성
② 사회 지도자 양성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