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예수께서 모든 도시와 마을에 두루다니사 그들의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복음을 전파하시며 모든 병과 약한 것을 고치시니라 -마태복음 9장 35절

인사말

첨단중앙교회는 끊임없는 말씀을 통해 가정의 치료와 화목 그리고 평화를 진정한 사도적 소명을 완수하는 교회를 지향할 것입니다.
  • 샬롬! 첨단중앙교회의 꿈은 이 첨단지역과 이땅에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를 세우는 꿈이요,

    이 세상을 위해 자기 몸을 기꺼이 내어주신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꿈입니다.

    우리는 주님께서 세우시기를 원하는 교회, 이 시대에 성령께서 이루어 가시는 교회는 "두 날개로 나는 교회"임을 확신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영광스런 예배를 통해 행복한 교회를 이루고 모든 성도들과 많은 구도자들이 가정교회에 참여하여 천국가족을 경험하며 사람을 살리고 사람을 키우는 건강한 교회를 이루어가므로 한국 교회를 살리고 한민족을 구원하는 거룩한 교회 추수하는 교회를 꿈꿉니다.
  • 두 날개인 예배와 그리고 가정교회 그리고 소그룹성경 훈련을 통해 하나님을 경험한 성도들이 이 세상을 변화시키는꿈과 그들이 처한 곳곳에서 기독교인의 사회적 책임과 영향력을 나타내는 꿈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공동체인 첨단중앙교회는 건강한 공동체가 되기 위해 상식적인 교회를 지향합니다. 이와 함께 인간의 상식을 뛰어넘어 하나님께서 마음껏 역사하실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는 교회를 지향합니다.

    첨단중앙교회 담임목사박요섭